카테고리 없음

[밀키트 리뷰] 황가 닭갈비 솔직 후기!

말랑뚱이 2023. 2. 21. 15: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밀키트는 닭갈비입니다!

 

황가 닭갈비 feat. 닭심보감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닭심보감이라는 곳에서 출시한 "황가 닭갈비" 인데요.

 

닭심보감에 대해서 잠깐 소개를드려보면

 

약 10년여동안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및 대형 외식업체에 원재료를 납품하고있는 한가네윌푸드의 자체 브랜드라고합니다.

 

생소한 브랜드라고 생각이 될 것 같아서 소개해드려보았어요.

 

식품 위해 요소 중점 관리 기준인 HACCP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보장 받았고, 청결하고 체계적인 공정으로 만들기 떄문에 더욱 안심하고 드실 수있다고합니다!

 

그럼 안심하고 요리를 해보도록할게요!

 

 

먼저 닭갈비를 넣고 약불에 익혀줄게요~

 

살짝 익은것 같으면 그때 야채를 넣어줍니다.

 

당근을 넣구요

양파를 넣어줍니다.

 

당근과 양파는 아무래도 필수인것 같아요.

 

기호에 따라서 양을 조절해서 넣어주심 될 것 같아요!

 

쉐킷쉐킷

 

잘 섞어주시구요

어느정도 익었으면 닭이 더 잘 익을 수있게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아직은 살이 덜익었죠? 

 

너무 안익으면 가위로 잘 잘리지가 않으니, 안잘린다고하면 조금 더 익힌 뒤에 잘라주세요^^

점점 그럴싸해지쥬?

 

저희는 깻잎을 참 좋아해서, 추가해보았어요.

 

깻잎은 처음부터 넣으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만큼 사라져버리니, 요리 마지막 즈음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다시 휘휘 저어주시고

 

제 사랑 깻잎이 쪼만해졌네요 벌써

 

이제 완성입니다!!

 

덜어볼까요?!

처음부터 스타우브에 할 걸 잘못했나봐요..^^

 

스타우브 주물 냄비에 담아보았습니다.

 

어때요? 먹음직스럽나요?

 

 

반찬으로는 매실장아찌, 콩장, 멸치를 준비했어요

 

밑반찬들은 냉장고에 잘 준비해놓으면 여러무로 쓸모가 많은 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된 것 같아요.

 

 

그럼 한번 먹어볼게요!

 

냠냠 쫍쫍

 

 

맛있네요.^^ 

 

 

닭갈비를 아주 맛있게 흡입해버렸어요...

 

그럼 닭갈비를 다 먹고난 다음엔 뭘 먹어야할까요?? 

 

바로... 볶음밥이죠!!

 

볶음밥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지금봐도 맛있게 생겼네요.

 

맛있었어요 증말루..ㅎㅎ

 

주물 냄비에 볶으니 완전 음식점에서 먹던 그 맛이 나는...ㅎㅎㅎ

 

 

황가네 닭갈비와 함께 볶음밥까지 아주 맛 좋은 저녁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멀리 춘천까지 가지 않더라도

 

집에서 이렇게 맛있는 닭갈비를 드실 수 있습니다!

 

황가네 닭갈비 추천드려요~!^^

 

꾸욱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지만, 블로그 포스팅에 대한 의무는 없었던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