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밀키트 리뷰] 부산어묵 유부 우동 전골 맛좋은 리뷰 후기!

말랑뚱이 2023. 2. 20. 15: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어묵인 것 같아요ㅋㅋㅋㅋ

 

부산 어묵! 참 맛있지 않나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부산의 명물 부산어묵을 활용한 

 

부산 어묵 유부 우동 전골 feat.외갓집 곳간

 

외갓집 곳간이라는 곳의 밀키트인데요! 

1960년 부터 시작한 효성 어묵이라는 부산어묵 전문점과 함께 만들었다고해요

 

구성품으로는

 1) 효성 어묵: 200g

 2) 사누끼 우동: 240g

 3) 유부동: 90g

 4) 쌀떡 140g

 5) 소스: 40g

 

2인분 용량으로 총 710g 입니다.

 

그럼 한번 만들어볼게요!

 

먼저 우동 소스를 넣고 끓여주세요

 

끓기 시작하면 떡과 어묵을 먼저 넣고 끌여주시구요

 

슬슬 끓어오른다 싶으면 면을 넣어주시면되요!

 

 

보글보글보글

 

아주아주 간단하죠?

 

이렇게 뚝딱!

 

만들어진답니다.

 

우동 면이 오래 끓이지 않아도 탱글탱글하니 맛있게 익더라구요!

부산 어묵 유부 우동 전골을 깍두기와 함께 플레이팅해보았어요

 

정말 간단하게 요리 할 수 있어서 총 요리시간이 10분 정도도 안걸린 것 같아요

 

 

어묵은 어육량이 많이 들어있어서 탱글탱글하고 씹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였습니다.

 

 

유부 주머니는 터지지 않게 조심스럽게 익혔었는데요, 

 

한입 베어무니 그 안에 당면과 야채 등 소가 터져나오면서 입안 가득 맛좋은 향과 맛을 내뿜더라구요!

 

 

유부는 진리죠!

 

저도 유부남이라 그런지.. 유부는 유난히 더 맛있네요^^

 

동영상도 참고해주세요!

 

 

 

 

간편하게 만들어 먹기 좋은 외갓집 곳간의 부산어묵유부우동전골이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되었지만, 블로그 포스팅의 의무는 없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