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여자친구,와이프 선물 추천]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말랑뚱이 2024. 2. 13.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있는데요.

여자친구 또는 와이프에게 어떤 선물을 해줘야 할 지 고민이 많으실 거에요.

 

저는 결혼 기념일 및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와이프에게 선물했던 목걸이를 오늘 소개해보려고해요.

 

BVLGARI B.Zero1 불가리 비제로원

 

 

정성그럽고 고급스러운 포장이죠?

 

받는 분들은 아마 정말 설레지않을까 싶은 패키징이에요.

 

 

저는 일본 백화점에서 이 목걸이를 구매했어요.

 

요즘 환율이 좀 저렴하기 때문에, 한국에서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목걸이가 들어있는 박스와 보증서에요.

 

목걸이를 구매하니 보증서와 영수증을 고급스럽게 담아주셨답니다.

 

 

박스를 한번 풀어볼게요!

 

 

선명하게 드러난 BVLGARI 영롱합니다

 

 

비제로원 네크리스에요!

 

유니크한 디자인과 이 디자인이 함축하고있는 의미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해요.

 

비제로원의 디자인은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얻었다고하고, 무한한 사랑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의미를 담고있고, 받으시는 분들도 선물하시는 분의 사랑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목걸이는 와이프가 평소에 갖고 싶다고 했던 목걸이에요.

 

실제로 백화점에서 착용해보았고 너무 잘 어울려서, 지난 겨울 일본에 방문 할 일이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칼라는 로즈골드로 구매했어요!

 

 

영롱하게 빛나는 주얼리는, 사람의 눈과 마음을 이끄는 점이 있더라구요.

반짝이는 목걸이에 눈이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원형 디자인을 둘러 각인되어있는 BVLGARI 로고가 멋스럽네요.

 

이 디자인은 유니크하지만, 크기도 아담하고 반짝이는 것이 데일리로 착용하고 다니기에 부담없는 느낌이라고하더라구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찾는 베스트셀러이기도하구요.

 

만약에 와이프 또는 여자친구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추천드릴게요!

 

※ 일본에서 구매한 가격과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공유드릴게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