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지

[세광양대창] 구로디지털단지 맛집!(연말모임 추천!)

말랑뚱이 2023. 12. 24. 21: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광양대창 구로디지털단지점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세광양대창 잘 아시죠? 

이제는 정말 많아진 점포인데, 예전에는 찾아서 다니는 맛집 중 하나였어요.

 

 

세광양대창은, 세광그린푸드에서 운영하고있는 프랜차이즈인데요.

 

세광그린푸드는 교대이층집, 오목집, 교대갈비집, 서리풀 식당을 브랜드로 갖고있어요.

이들의 공통점은 정말 핫한 프랜차이즈라는 점과, 그 인테리어가 매우 엔틱하고 추억이 떠오르는 느낌을 주는 곳이에요.

 

 

저는 가보지 못했지만, 왠지80년대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죠?

 

 

응답하라에 나올 것 같은 느낌의 소품들도 한가득이에요.

 

이런 세광그린푸드의 디자인은 요즘 젊은세대, MZ 그리고 X세대의 많은 공감을 얻고있죠.

 

어설프게 세련된 디자인의 식당보다는 뭔가 따뜻하고 맛집의 향기가 나는 그런 디자인이에요.

 

그럼, 이번에 방문한 구로디지털단지점으로가볼게요!

 

https://naver.me/Gi9sHhjG

 

세광양대창 구로디지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0 · 블로그리뷰 632

m.place.naver.com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오후 7시 30분이였는데요.

 

그 때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모자란 상황이였어요.

 

저희는 운좋게 앉을 수 있었는데, 바로 다음에 오신분들부터는 대기해야했었습니다.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화로..

 

 

오래된 화폭에 붙어있는 메뉴판

 

 

하이볼도 출시했네요~^^ 레몬, 얼그레이 나름 맛도 두가지가 있습니다.

 

 

메뉴판인데요,

 

둘이선 모둠구이로 시작하는게 제일 좋아보였어요.

저희는 2명이였지만, 모둠구이 3인분으로 시작합니다. ㅋㅋㅋ

 

 

모둠구이 3인분 모습이에요.

마늘 소갈비살이 우측에있고, 왼쪽에 대창, 막창, 특양이 양념이 되어있습니다.

 

 

저는 숯불구이집에서 가장 중요한것이 바로 이 숯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숯이 매우 크고 좋은 참숯임을 알 수 있었어요.

 

오른쪽 나무결이 다 살아있는 것 보이시죠? 

 

 

이날도 영하 10도에 육박하는 날씨여서, 손을 녹이기에 정말 좋았어요.

 

고기를 예쁘게 올려주셨고,

 

세광양대창은 타지않게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세요.

 

 

같이 나오는 찌개인데, 순두부찌개같은 느낌이였어요.

 

은근 매콤하니 맛있었는데, 맵찔이분들에겐 조금 매울수있다는점, 참고하세요!

 

 

맛있게 익고있어요...

 

추운날씨때문인제, 연기도 모락모락 나더라구요.

 

가게 인테리어와 이런 느낌이 정말 잘 어울리는 듯 했어요.

 

 

맛있게 익어가는중이에요!

 

 

저희는 얼그레이 하이볼, 레몬하이볼을 시켜보았어요.

 

 

두 하이볼 모두 각각의 특색있는 맛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얼그레이 하이볼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먼저 익은 마늘 소갈비살을 먹어봅니다.

 

야들야들하고,

달콤 짭쪼름한 맛이 아주 일품이였어요.

숯불이 워낙 가까워서 살짝 겉이 타긴했는데, 잘 제거해서 먹었습니다.

 

(꿀맛이에요)

 

그리고, 대망의 내장부위들

..

 

다익은 대창을 노려봅니다..(젓가락..)

 

 

곱까지 아주 잘 익어서 맛있어보이죠?

 

사진을 다시 보니까 또 군침이도네요..

 

하이볼과 함께 먹으니 3인분이 금방 다 사라져버렸어요...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고기를 다 먹을 쯔음, 식사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고것은 바로 돌솥 양밥입니다!

 

다진 김치와 양을 넣은 볶음밥인데요.

마무리 식사로 손색없는 꾸르맛입니다.

 

 

어때요?

 

정말 맛있어보이죠?? 

 

추운 겨울 요즘 연말 모임 많이들하시죠?

 

따뜻한 숯불과 함께 고소한 양대창 한접시 어떠실까요? 

 

이상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세광양대창 간단 리뷰였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은 그런 음식점이였어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일부 서비스를 지원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반응형